고대 정령의 어빌리티

고대 정령의 어빌리티는 기본 어빌리티와 2개의 추가 어빌리티 슬롯이 존재하며 해당 슬롯에 각각의 효과가 부여됩니다.
첫 번째 추가 슬롯의 어빌리티 효과는 지정된 범위(효과 1 ~ 효과 6) 내에서 동일한 확률에 따라 선택되며,
어빌리티 수치 또한 지정된 범위 내에서 동일한 확률에 따라 반영됩니다.
두 번째 추가 슬롯의 어빌리티는 첫 번째 슬롯에서 획득한 효과를 제외한 나머지 효과가 각각 지정된 범위에 따라 동일한 확률로 획득됩니다.

고대 정령의 예리한 칼날
추가 효과 1 효과1 획득 확률 추가 효과 2 효과2 획득 확률 추가 효과 3 효과3 획득 확률 추가 효과 4 효과4 획득 확률 추가 효과 5 효과5 획득 확률 추가 효과 6 효과6 획득 확률
공격 피해량(기본발동) +8% 1/6 베기 5~10 1/6 공격 피해량(기본발동) +5000 1/6 HP 자연회복력 4~14 1/6 MP 자연회복력 4~14 1/6 명중률 보정 6~10 1/6
고대 정령의 매서운 칼날
추가 효과 1 효과1 획득 확률 추가 효과 2 효과2 획득 확률 추가 효과 3 효과3 획득 확률 추가 효과 4 효과4 획득 확률 추가 효과 5 효과5 획득 확률 추가 효과 6 효과6 획득 확률
공격 피해량(기본발동) +8% 1/6 찌르기 5~10 1/6 공격 피해량(기본발동) +5000 1/6 HP 자연회복력 4~14 1/6 MP 자연회복력 4~14 1/6 명중률 보정 6~10 1/6
고대 정령의 마력 증폭
추가 효과 1 효과1 획득 확률 추가 효과 2 효과2 획득 확률 추가 효과 3 효과3 획득 확률 추가 효과 4 효과4 획득 확률 추가 효과 5 효과5 획득 확률 추가 효과 6 효과6 획득 확률
공격 피해량(기본발동) +8% 1/6 마법 공격력 5~10 1/6 공격 피해량(기본발동) +5000 1/6 HP 자연회복력 4~14 1/6 MP 자연회복력 4~14 1/6 명중률 보정 6~10 1/6
고대 정령의 백마법 증폭
추가 효과 1 효과1 획득 확률 추가 효과 2 효과2 획득 확률 추가 효과 3 효과3 획득 확률 추가 효과 4 효과4 획득 확률 추가 효과 5 효과5 획득 확률 추가 효과 6 효과6 획득 확률
공격 피해량(기본발동) +8% 1/6 마법 방어력 5~10 1/6 공격 피해량(기본발동) +5000 1/6 HP 자연회복력 4~14 1/6 MP 자연회복력 4~14 1/6 명중률 보정 6~10 1/6
고대 정령의 치명타
추가 효과 1 효과1 획득 확률 추가 효과 2 효과2 획득 확률 추가 효과 3 효과3 획득 확률 추가 효과 4 효과4 획득 확률 추가 효과 5 효과5 획득 확률 추가 효과 6 효과6 획득 확률
공격 피해량(기본발동) +6% 1/6 공격 피해량(기본발동) +5000 1/6 베기 4~8 1/6 찌르기 4~8 1/6 마법 공격력 4~8 1/6 마법 방어력 4~8 1/6
고대 정령의 적중검
추가 효과 1 효과1 획득 확률 추가 효과 2 효과2 획득 확률 추가 효과 3 효과3 획득 확률 추가 효과 4 효과4 획득 확률 추가 효과 5 효과5 획득 확률 추가 효과 6 효과6 획득 확률
공격 피해량(기본발동) +6% 1/6 공격 피해량(기본발동) +5000 1/6 베기 4~8 1/6 찌르기 4~8 1/6 마법 공격력 4~8 1/6 마법 방어력 4~8 1/6
고대 정령의 마법 보호
추가 효과 1 효과1 획득 확률 추가 효과 2 효과2 획득 확률 추가 효과 3 효과3 획득 확률 추가 효과 4 효과4 획득 확률 추가 효과 5 효과5 획득 확률 추가 효과 6 효과6 획득 확률
피해 저항 +7% 1/6 마법 피해 감소 -50 1/6 HP 자연회복력 4~14 1/6 MP 자연회복력 4~14 1/6 SP 자연회복력 4~14 1/6 회피율 6~12 1/6
고대 정령의 방어 연마
추가 효과 1 효과1 획득 확률 추가 효과 2 효과2 획득 확률 추가 효과 3 효과3 획득 확률 추가 효과 4 효과4 획득 확률 추가 효과 5 효과5 획득 확률 추가 효과 6 효과6 획득 확률
피해 저항 +7% 1/6 물리 피해 감소 -50 1/6 HP 자연회복력 4~14 1/6 MP 자연회복력 4~14 1/6 SP 자연회복력 4~14 1/6 회피율 6~12 1/6
고대 정령의 기민함
추가 효과 1 효과1 획득 확률 추가 효과 2 효과2 획득 확률 추가 효과 3 효과3 획득 확률 추가 효과 4 효과4 획득 확률 추가 효과 5 효과5 획득 확률 추가 효과 6 효과6 획득 확률
회피율 6~12 1/6 물리 피해 감소 -50 1/6 마법 피해 감소 -50 1/6 HP 자연회복력 4~14 1/6 MP 자연회복력 4~14 1/6 SP 자연회복력 4~14 1/6
고대 정령의 생명력
추가 효과 1 효과1 획득 확률 추가 효과 2 효과2 획득 확률 추가 효과 3 효과3 획득 확률 추가 효과 4 효과4 획득 확률 추가 효과 5 효과5 획득 확률
피해 저항 +8% 1/5 물리 피해 감소 -80 1/5 HP 자연회복력 4~14 1/5 MP 자연회복력 4~14 1/5 물리 방어력 6~10 1/5
고대 정령의 마나
추가 효과 1 효과1 획득 확률 추가 효과 2 효과2 획득 확률 추가 효과 3 효과3 획득 확률 추가 효과 4 효과4 획득 확률 추가 효과 5 효과5 획득 확률
피해 저항 +8% 1/5 마법 피해 감소 -80 1/5 HP 자연회복력 4~14 1/5 MP 자연회복력 4~14 1/5 마법 방어력 4~8 1/5
고대 정령의 마법 보호
추가 효과 1 효과1 획득 확률 추가 효과 2 효과2 획득 확률 추가 효과 3 효과3 획득 확률 추가 효과 4 효과4 획득 확률 추가 효과 5 효과5 획득 확률
피해 저항 +8% 1/5 마법 피해 감소 -80 1/5 HP 자연회복력 4~14 1/5 MP 자연회복력 4~14 1/5 마법 방어력 4~8 1/5
고대 정령의 갑옷 연마
추가 효과 1 효과1 획득 확률 추가 효과 2 효과2 획득 확률 추가 효과 3 효과3 획득 확률 추가 효과 4 효과4 획득 확률 추가 효과 5 효과5 획득 확률
피해 저항 +8% 1/5 물리 피해 감소 -80 1/5 HP 자연회복력 4~14 1/5 MP 자연회복력 4~14 1/5 물리 방어력 6~10 1/5
고대 정령의 민첩함
추가 효과 1 효과1 획득 확률 추가 효과 2 효과2 획득 확률 추가 효과 3 효과3 획득 확률 추가 효과 4 효과4 획득 확률
회피율 4~8 1/4 HP 자연회복력 4~14 1/4 MP 자연회복력 4~14 1/4 SP 자연회복력 4~14 1/4

▽ 예시

첫 번째 추가 슬롯의 어빌리티 효과가 '공격 피해량(기본발동) +8%'이 적용되었다면, 두 번째 추가 슬롯 어빌리티 효과는 '공격 피해량(기본발동) +8%"을 제외한 나머지 효과가 동일한 확률에 따라 선택됩니다.

고대 정령의 매서운 칼날
추가 효과 1 효과1 획득 확률 추가 효과 2 효과2 획득 확률 추가 효과 3 효과3 획득 확률 추가 효과 4 효과4 획득 확률 추가 효과 5 효과5 획득 확률 추가 효과 6 효과6 획득 확률
공격 피해량(기본발동) +8% 획득 불가 찌르기 5~10 1/5 공격 피해량(기본발동) +5000 1/5 HP 자연회복력 4~14 1/5 MP 자연회복력 4~14 1/5 명중률 보정 6~10 1/5

두 번째 추가 슬롯의 어빌리티에 '찌르기' 효과가 적용되었다면, 지정된 범위 내에서 동일한 확률에 따라 효과 수치가 반영됩니다.

찌르기
수치 1 획득 확률 수치 2 획득 확률 수치 3 획득 확률
5 1/3 6 1/3 7 1/3